빌 클린턴(Bill Clinton) 전 대통령과 힐러리 클린턴(Hillary Clinton) 전 국무장관이 이번 주 햄프턴 해변을 산책하는 동안 긴 바지와 긴 얼굴을 자랑하는 모습이 목격되었습니다.
음울해 보이는 커플은 화창한 Amagansett 화요일에 모래 위를 걸을 때 은폐되었습니다. Bill은 검은색 티셔츠, 청바지, 야구 모자를 쓰고 Hillary는 헐렁한 파란색 바지, 긴팔 상의와 모자를 착용했습니다.
해변 산책은 당시 백악관 인턴이었던 모니카 르윈스키와 관련된 전 대통령의 성 스캔들을 기록한 FX 한정 시리즈 "탄핵: 미국 범죄 이야기"가 9월 7일 개봉되기 직전에 이루어졌습니다.
총괄 프로듀서인 Brad Simpson은 최근 Deadline 에 이전 첫 커플이 쇼를 볼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
심슨은 “클린턴 캠프에서 우리가 아는 한 아무도 이 시리즈를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물론, 나는 그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Simpson은 Hillary에 대해 "우리가 그녀에게 아무리 강조하더라도 그녀가 지켜볼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클린턴 빌의 이정표 (75) 축하 햄튼에 있던 일의 보도에 따르면, 생일을.
토요일에 그는 East Hampton에서 열린 Artist and Writers Charity Softball 경기의 여러 이닝 을 심판했습니다 .
다른 유명 정치인들이 최근 햄튼 주변에서 목격되었으며, Kathy Hochul 뉴욕 주지사 는 Andrew Cuomo 후임으로 선서를 하기 며칠 전인 지난 주말 Southampton에서 열린 행사에 참석 했습니다 .